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인천 귀욤뿜뿜 소품샵 넘버슈슈

일상편/Store

by 스랑스랑 2019. 10. 9. 16:25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요즘 올릴 건 많은데 자꾸 게시물이

밀리고 있네요ㅠㅜ 오늘은 동인천여행을

떠나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귀욤 뿜뿜

다양한 소품들이 한가득 있었던

넘버슈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에 소개했던 이집트경양식 집을 다녀온 후

우연히 걷다 발견한 넘버슈슈!

들어갈까 말까 고민을 하다 들어갔는데

안 들어갔으면 너무 아쉬울뻔했어요.

작은 공간이지만 귀여운 소품들과 액세서리들이

너무 많아서 즐겁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나 많은 소품샵들을 다녔지만

다른 소품샵에서 보지 못했던

희귀? 제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캐릭터 팬시들이 많이 있는 소품샵들을

다녀보면 사실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곳은 제가 그동안 

보지 못한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한쪽 벽면에는 아애 동전주머니와

파우치들로 진열이 되어있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재질과 캐릭터들이

모여있어서 정말 구매욕구가 넘쳤답니다.

 

 

 

귀여운 거 옆에는 또 귀여운 거라니!

저처럼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캐릭터 인형이나 제품들을 좋아하게 된다면

이곳은 마성의 구역이에요.

 

저기 위에 있는 토이스토리에서 나온

공룡이 갖고 싶었답니다 ㅎㅎ

 

 

 

 

그 외에도 너무 다양한 인형들이 있었어요.

진열장 위에는 토이스토리의 감자 부부가,

아래의 흰 바구니에는 쿠키맨과 포키 등의

인형들이 가지런히 있었답니다.

 

 

 

이 사진을 보니 아쉬운 게 요즘 귀엽고 

특이한 볼펜들을 갖고 싶어서 찾고 있는 중인데

왜 이 날은 넘버슈슈의 볼펜들을 그냥 지나친 건지..

너무 이쁘고 개성 넘치는 볼펜들이 많네요..ᅟᅲᅟᅮ

워낙 요즘엔 볼펜들이 잘 나오니까 여기서 안 사도

다른 곳에서 사면되지 했는데 막상 사려니

눈이 들어오는 게 없었어요. 

 

 

 

넘버슈슈에는 또 예쁜 패션제품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양말도 어디 가서 보기 힘들

큐빅이 예쁘게 달려있는 독특한 모양새였어요.

 

이날 그중에서도 가장 갖고 싶었던 거는

사실 진주 모양의 귀걸이였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는데 못 샀어요.

왜냐하면 이날 돈이 없었기 때문이죠..

 

전 꼭 동인천을 다시 간다면 이곳을 

들릴 건데 이때처럼 예쁜 소품들이 

가득했으면 하고 바란답니다.

참고로 넘버슈슈를 검색해보니

온라인에서 판매도 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이것도 너무 귀여웠던

아른거리는 캐릭터 가방 사진을

올리며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오늘도 다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