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SNS에서 유명한 마녀찜닭

일상편/맛집

by 스랑스랑 2019. 12. 22. 23:40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예전부터 한번 꼭 가보고 싶었던

홍대의 마녀찜닭을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 미리 다녀온 방문 후기들을 읽어보니

장단점이 골고루 있는 편이었어요.

 

 

제가 가장 마녀찜닭을 가보고 싶었던

이유는 다른 찜닭과는 다른 색다른 비주얼과

퓨전 같은 맛이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SNS에서 핫한 그 비주얼을 보니 

역시 먹기 전부터 만족도 UP!

 

2인 기준 간장 베이스의 치즈 순살 찜닭

21800원에 고구마 무스를 추가했답니다.

 

 

 

고구마 토핑을 추가할 생각은 없었는데

마녀찜닭이 유명해진 이유가 굵직하게

들어가는 고구마 무스 덕이 크다 생각하여

5900원을 더 내고 추가했습니다.

 

그 생각은 너무나 잘한 생각이었습니다.

맛 단계를 매운맛으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매운맛이 톡 쏘고 올라와서

깜짝 놀랐던 거를 치즈와 고구마가

매운맛. 달달한 맛. 짠맛의 조화를

잘 시켜주었어요.

 

 

 

특색 있는 찜닭의 종류도 엄청 많고

시키고 나서 알았지만 메뉴판이 접혀 몰랐던

한쪽 면엔 아애 고구마 찜닭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토핑으로 고구마를 추가했네요ㅎㅎ

 

 

 

마녀찜닭은 홍대에서 유명한 맛집이지만

막상 리뷰를 읽어보면 100% 만족도가

높은 곳은 아니었어요. 

저는 그걸 이미 알고 방문하였고

어느 정도 그 반응들이 이해는 되었답니다.

 

첫 번째로 양에 대해 적다는 반응이 많았는데

일단 제가 생각하기론 워낙 접시가 큰데

그걸 펴서 담다 보니 좀 더 적어 보이기도 하고

닭 자체가 큼지막하진 않다 보니 더욱 그렇게

보이는 거 같아요. 다만 2인 기준으로 했을 때

양으로는 괜찮았답니다.

 

두 번째로는 맛이었는데 몇몇 블로그에서

오묘한 독특한 향과 맛이 있다 했는데

이 점이 향신료인지 MSG인지는 모르지만

호불호가 있었습니다. 

처음 제가 받아서 국물부터 먹어보니

생각보다 강한 톡 쏘는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여기서 그 말 하던 맛을

조금은 알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자극적이라

놀랐는데 이점은 치즈와 고구마 무스로

충분히 보완이 되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충분히 맛있었어요.

 

그 외에도 청소 같은 점이 다소 아쉬웠지만

중타이상은 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홍대의 퓨전찜닭을 찾으신다면 

마녀찜닭은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