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목장 알로에 소프트요거트 리뷰

정보편/마트를 털어보자

by 스랑스랑 2019. 9. 19. 07:30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다들 건강을 챙기기 위하여 꾸준히

하고 있는 것이 있을까요? 

저는 먹는 것 중에서 '요거트'를 

가급적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만들어먹기도 하고 사 먹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제가 사 먹는 요거트의 종류가 몇 개 있지만

오늘은 늘 궁금했던 바른목장 알로에요거트를

먹어보고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일명 조보아요거트라 불리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알로에 소프트요거트

 

조보아씨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괜히 반가웠어요 ㅎㅎ

 

 

 

이렇게 한 팩당 4개씩 2팩이 묶여 있는걸

사 왔으며 알로에 외 오트밀과 플레인 맛도 있지만

알로에 요거트는 처음 보지 않나요?

 

 

 

일단 용기 자체가 너무 귀엽게 만들어졌어요.

얼룩소를 떠오르게 하는 얼룩무늬에 알로에

이미지가 단순하지만 눈길을 사로잡고

오픈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이 다른 타제품보다

앞으로 라운드 져서 나와있어 뜯기 쉽게 

편의성을 제공하네요.

 

또한 용량 110g으로 꽤 많은 양이 들어있었어요.

 

 

 

특이한 점은 먹고 분리수거하려고 보니까

저는 자연스럽게 플라스틱에 분류하려고 했는데

용기 자체가 종이팩으로 만들어졌네요.

 

바른목장 알로에 소프트요거트는

제가 먹는 다른 요거트들에 비해 묽은 제형이 

아닌 살짝 단단한 제형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묽은 요거트를 드신 분들이라면

조금은 낯 선 제형일 순 있지만 

많이 단단한 정도는 아니라 수저로

잘 휘저어주세요.

 

 

 

몸에 좋은 발효식품인 요거트에 

피부에 좋은 알로에가 쏘옥- 들어갔습니다.

알로에베라가 12% 함유가 되어 있어

먹으면서 톡톡 알갱이가 씹혔어요.

아무래도 씹는 질감이 있어 재미도 있고

맛도 있어 좋았지만 평소 플레인요거트,

그리고 무설탕요거트를 먹는 제 기준에서는

많이 달달했습니다. 당 함량 22% 저감 되었지만

워낙 먹던 요거트들이 당이 없는 제품이라

큰 장점으로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8개나 사 와서 가끔 입이 심심할 때

아침식사용으로 대체를 하니 어느 정도 

달달함이 익숙해지면서 맛있었습니다.

 

음료 중에 알로에 음료와 요거트가 적절히

섞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맛은 있지만 생각했던 특색 있는 맛은 아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