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오예스 NEW 제품 당근&크림치즈

정보편/마트를 털어보자

by 스랑스랑 2019. 10. 9. 22:37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얼마 전에 오예스가 새로운 맛으로

출시되었다 하여 맛이 궁금했는데

롯데마트를 가니 과자코너 중에서도

잘 보이는 곳에 산처럼 진열되어있었어요

 

 

맛이 궁금했던 저도 한 박스를 집어왔습니다.

제가 알기로 미숫가루 맛 오예스도 출시되었다는데

미숫가루 맛은 없고 당근&크림치즈 맛만 있어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희망소비자 가격은 6000원.

싸다고 할 수는 없는 가격이죠.

요즘은 과자가 너무 비싸진 거 같아요.

6000원이면 한 끼 밥값이네요.

 

1 봉지 30g당 칼로리는 150kcal.

다이어트 중이라 먹으면 안 되지만

가끔 당이 필요할 때 하나씩 먹고 있어요.

 

 

 

한 박스 안에 총 12개가 들어있는데

다들 12개는 후딱 다 먹을 수 있지 않나요?

 

 

 

노랑. 주황색의 포장지에 감싸 져 있는

당근&크림치즈 오예스!

일단 당근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이미지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음.. 원래 오예스의 크기가

작았었나요? 오랜만에 먹어보긴 하지만

생각보다도 많이 작았다는 기분이 듭니다.

손바닥 안에 쉽게 들어오는 작은 정사각형

초콜릿 코팅을 하고 있는 과자입니다.

 

 

 

한 입 크게 베어 물어본 오예스는

일단 3 입이면 순삭이었습니다.

역시 오예스는 맛있었습니다.

근데 기대했던 당근들이 하나도 안 보이네요?

다시 한번 박스의 문구를 보니

당근이 쏙쏙! 들어있어요 라고 적혀있는데

왜 제가 먹은 오예스에는 없는 거죠?

 

결과적으로 오예스의 새로운 맛을

개인적인 입맛으로 나타내자면

역시나 맛은 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크기에

당근 조각들이 어떤 건 들어있고 어떤 건 아예 없고

차이가 있었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치즈맛도 조금은 더 강했으면 하고 초콜릿 코팅이

맛있긴 하지만 다른 맛을 묻히게 하네요.

이상으로 오예스 당근&크림치즈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