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 블루베리피자?! JMT 맛집 레빠쥬

일상편/맛집

by 스랑스랑 2019. 8. 15. 10:00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디저트 같은 블루베리 피자를 소개하려고 해요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피자

 

 

와-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죠? 

처음 먹어보는 블루베리 피자였는데 벌써부터 기대감 폭발!

 

블루베리 소스, 모차렐라 치즈, 체다치즈, 마스카포네 치즈

 

무려 3가지의 치즈가 들어가는 피자라니!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 늘어나는 치즈를 보며 벌써부터 심쿵하는 마음 치즈는 사랑이죠

 

 

한 조각을 덜어 먹어봅시다.

 

한 입 먹는 순간 치즈의 고소하고 짭짤한 맛과 함께 밑에서 느껴지는 꿀의 달달함.

눈이 번쩍 떠질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마스카포네는 처음 먹어보는 거 같았는데 메뉴판에 써져있지 않았다면

부드러운 크림인 줄 알고 지나갔을 거예요.

그만큼 먹었을 때 부드럽고 스르륵 없어졌어요.

 

블루베리 피자는 일반 피자들처럼 짜고 자극적이진 않지만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점인 피자라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릴게요!

 

뽀모도로 토마토파스타
피칸테 감베로니 매콤한 크림파스타

 

피자만 시켰을 순 없겠죠? 파스타도 시켰습니다!ㅎㅎ

레빠쥬는 음식 비주얼이 훌륭하네요!

 

전체적으로 레빠쥬의 음식들은 자극적이지 않은 거 같아요.

그동안 짜고 매운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 곳의 음식은 확실히 본연의 맛을 잘 살리려고 노력한 게 보였어요.

 

토마토파스타는 시중에 파는 토마토소스의 달고 짠 느낌보다도 

생토마토를 갈아서 만든 거 같은 입자가 있는 신선한 느낌이었고

매콤 크림 파스타는 새우가 많이 들어가서 해물파스타 같은 느낌의

새우가 특히 맛있었던 파스타였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넓적한 면보다는 얇은 면이 익숙하기 때문에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음식 맛은 훌륭했습니다. 

 

 

레빠쥬는 아침엔 여인과 저녁엔 동료들과 맥주를 마시며 함께하기에 좋은 맛집입니다.

블루베리 피자가 베스트 메뉴라 추천드립니다.

다만 셰프님이 한분만 계시는지 주문이 많이 들어오면 조금 기다리셔야 해요.

제가 갔을 때는 환기가 안되는지 연기가 홀에 가득 들어오는 게 아쉬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