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동카페 취향저격 캐릭터 음료 비바쌀롱

일상편/카페

by 스랑스랑 2019. 8. 27. 21:28

본문

취향저격 모든 귀여움을 끌어들인 

개성만점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바쌀롱 VIVASALON

 

망원동의 망리단길에 위치한 비바쌀롱을 다녀왔습니다.

특히! 토이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한 추천을 해드립니다!

 

 

인스타에서 너무 가보고 싶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저와같은 마음이실 텐데요.

빨간 카페의 외관 사이로 수많은 귀여운 장난감들이 보입니다.

 

 

 

카페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벌써 심쿵!

수많은 인형들이 유리 사이로 밖을 내다보고 있었어요!

스펀지밥도 보이고 19 곰 테드도 보이고 미니언즈도 보이고!

그 외에 수십 개의 여러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있어 

눈이 즐거운 곳이었어요.

 

 

 

카페 입구에는  비바쌀롱의 메뉴 나무판이 서있습니다.

메뉴들도 다 캐릭터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곧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카페의 내부.

밖에서 본 일부는 정말 카페의 일부분이었어요.

동심의 세계로 들어간 것처럼 피규어들을 좋아한다면

눈이 휭두그레질만한 상황!

 

웬만한 피규어상점보다 많은 캐릭터를 갖고 있던 비바쌀롱.

늘 사람이 많은 것 같았지만, 카페 내부를 구경하고 있으면

금방 자리가 빠져서 대기시간이 짧게 느껴지던 공간이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갖고 싶었던 버즈 인형.

딱 제 손안에 감싸 쥐어지던 촉감이

소장욕구 팍팍.

집에 버즈 인형이 있는데 같이 장식하고 싶었어요ㅎㅎ

 

 

 

비바쌀롱은 크지 않은 내부를 갖고 있지만 

눈을 어디다 두어도 가득한 피규어를 볼 수 있어요.

 

 

 

이건 곰돌이 푸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자랑하려고 찍은 사진 ㅋㅋ

 

 

 

작은 장난감들이지만 자세히 바라보면

이렇게 디테일이 넘치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바라보고 사진 찍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음료를 만드는 공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장난감들을 구경하고 얼마 후 자리가 금방 생겨 앉을 수 있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비바쌀롱의 메뉴가 왜 캐릭터 모양인지 보실까요?

바로바로 이 곳이 귀여움의 결정타! 캐릭터 모양의 시그니처 음료 때문이죠!

단, 아메리카노는 캐릭터 음료로 만들 수 없고 

라떼/모카/초코 中 하나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음료!

 

[모카 포키 스토리]와 [초코 찰리 브라운]

 

 

 

좋은 건 또 한 번!

마냥 쳐다봐도 너무 이쁜 음료들 ㅠㅜ

토이스토리 4를 보진 않았지만 포키의 매력에 풍덩.

표정이 불쌍해 보이고 억울해 보이기도 하고

위험해 처한 것도 같은 게 마냥 귀여웠어요.

토이스토리 4를 봐야겠어요.

 

 

 

제가 시켰던 모카 포키스토리입니다.

귀여운 외형에 맛은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카페모카였습니다.

적당한 모카의 맛과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생크림의 조화!

겉도는 휘핑크림의 느낌이 아니라 

맛있는 생크림의 느낌이라 자꾸만 손이 가는 

비주얼과 함께 음료도 맛있던 비바쌀롱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다 발견한 토이스토리의 한 장면.

여러분 주위만 바라보시지 말고 꼭! 위에도 쳐다봐주세요

사장님의 센스가 훌륭합니다!

 


 

비바쌀롱은 아기자기한 캐릭터 장난감들과 음료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갔다 왔습니다.

망원동을 가시게 되시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