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행복을 만드는 우리집 이케아(IKEA)

일상편/Store

by 스랑스랑 2019. 9. 2. 21:44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강남역에 이케아 팝업스토어가 생겼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깨워요, 멋진 날! 잠을 위한 모든 것

 

아무런 정보도 얻지 못하고 방문한

이케아 팝업스토어는 '수면'을 위한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 조금 걷기 시작하면

이케아 팝업 스토어가 보여요.

이케아 매장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곰돌이가 저희를 반기고 있답니다!

 

 

 

먼저 팝업스토어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스티커와 쿠폰을 주신답니다.

 

 

 

 

가장 먼저 보게 된 침실 스타일!

그린그린한 화분들과 함께 인테리어 된

모습이었는데 가장 마음에 든 컨셉이었어요.

 

요즘 식물이 너무 좋아 키워볼까? 하고 있는데

화분들을 이용한 모습이 힐링되는 기분.

 

'그린'의 색상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던데 그래서일까요?

 

 

 

보라색을 적극 할 용한 침실도

생각보다 느낌적이고 매력적이죠?

보라색의 느낌이 생각보다

화려하고 신비롭네요.

다양한 소품들이 많았어서

예술가적 느낌도 물씬 풍기던 스타일이었어요!

 

 

 

제 방과는 어울리지 않는 조명이었지만

푸른빛을 띠는 모습이 

생각보다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현대판 공주 침실 컨셉이라는데..

사실 제일 와 닿지 않았던 스타일이에요.

검은색 복잡한 패턴이 들어가서 그런지

포근한 느낌보다는 개성만점 강한 스타일?

 

 

 

또 다른 심플 감성적인 침실이에요.

진한 블랙의 느낌은 아니다 보니

차가운 느낌보다는 포근해 보였어요.

 

여러 침실 컨셉을 보다 보니 저의 취향은

개성 있고 화려한 것보다는 확실히

'편안한' 느낌을 품은 침실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이케아에서 내세우는 '잠의 질'에선

 

편안함, 조명, 조용함, 온도, 향기

 

다섯 가지 요소들로 침실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어요.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섯 가지의 요소를 보여주니

막막했던 생각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층에 앉을 수 있게 마련된 개성만점 소파.

막상 앉아보진 않았지만 시선을 사로잡아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 외에 이층엔 향기와 온도, 빛 등의

요소로 한쪽 벽면이 꾸며져 있었는데

사실 볼게 크게 없었어요.

베개는 폭신폭신하면서 쿨링감이 있어 보여서

사고 싶었지만 딱 거기까지.

 

1층은 침실 존으로 여러컨셉의 침실 스타일을

볼 수 있었지만 2층은 피카 및 이벤트 공간으로

볼 게 없는 게 많이 아쉬운 점.

 

 


 

~2019. 09. 08까지 하는 

강남역 깨워요 멋진 날! 이케아는 

추천까지는 아니고 강남에 가게 되면 

가볍게 구경하는 정도가 딱 좋을 듯해요.

저는 내부가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공간이 작고 그중에서도

이층은 볼 게 없었어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산만하기도 하고

조용히 구경하기란 힘들듯합니다.

강남역에 가신다면 재밌게 들렀다 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