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캐릭터 스토어 더키월드 DUCKY WORLD

일상편/Store

by 스랑스랑 2019. 12. 25. 23:31

본문

안녕하세요 스랑스랑입니다.

홍대에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스토어

더키월드가 있다는 점 아시나요?

겨울왕국 2가 개봉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올라프도 한가득 만나볼 수 있답니다.

 

 

홍대입구역 7번 or 8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 만날 수 있는 더키월드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겨울왕국과

토이스토리 판넬이 세워져 있어

시선을 끌고 있어요~

 

 

 

겨울왕국을 보진 않았지만

워낙 유명한 올라프!

여기서도 여기저기에서 올라프를

볼 수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귀엽긴 하네요 ㅎㅎ

 

 

 

겨울왕국 2가 개봉한 지 별로 지나지 않아

역시나 더키스토어의 메인은

겨울왕국 굿즈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는데

올라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 만한 공간이었어요.

 

 

 

그중에서도 이 동전지갑이 유명했는데

제가 봐도 소장욕구를 자극합니다 ㅎㅎ

친구에게 선물용으로 살까 하다가

가격이 생각보다도 비싸서 포기했어요 ㅠㅜ

이 쪼꼬만 한 게 13000원이라니..

 

 

 

일층을 지나 이층으로 가면

더욱 많은 종류의  캐릭터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더키월드에서는 시간을 갖고 꼼꼼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도 더 다양한 캐릭터들이

아기자기 모여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어렸을 때 큰 감동과 충격을 줬던 애니였는데

저 병아리를 닮은 캐릭터도 센과 치히로에서

나왔었죠~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름도 정말 병아리 신이네요!

 

 

 

특히!! 이거요 ㅠㅜ

너무 갖고 싶었던 인형이에요

가오나시 굿즈들은 많이 봤는데

이건 또 처음 봐요! 

애니메이션과 똑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하지만 이것도 가격이 사악하므로

구경으로 만족하고 빈손으로 터덜터덜

더키월드를 나왔답니다.

 

그 외에도 핑구, 짱구는 못 말려, 스펀지밥 등

많은 캐릭터 등이 있어 재미 삼아

구경할 수 있는 곳 같아요!

 

- 이상으로 더키월드 후기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